배너

[현충원참배 4] 국민혁명당 김경재 대선후보, 김영삼 대통령 묘역 참배

URL복사

[현충원참배 1] 현충탑 참배
[현충원참배 2] 이승만 대통령 묘역 참배
[현충원참배 3] 박정희 대통령 묘역 참배
[현충원참배 4] 김영삼 대통령 묘역 참배
[현충원참배 5] 김대중 대통령 묘역 참배
[양화진참배 6] 양화진 외국인선교사 묘원 참배

 

 

2021년 10월 19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국민혁명당 김경재 대선 후보는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과 서울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을 참배하였습니다.

 

참배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충탑 참배, 2. 이승만 대통령 묘역 참배, 3. 박정희 대통령 묘역 참배,  4. 김영삼 대통령 묘역 참배, 5. 김대중 대통령 묘역 참배, 6. 서울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 참배

 

김경재 후보는 동서화합 및 국민단합을 위해서 재임 순서대로 건국 대통령이신 이승만 대통령부터, 박정희 대통령, 김영삼 대통령, 김대중 대통령 묘역을 순서대로 참배하였습니다.

 

또 11시부터는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을 방문하여 이 땅에 자유와 복음을 전파하다 순교당한 145인의 선교사님들과 그 가족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는 묵념과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에는 145분 선교사님과 그 가족을 포함하여 총 417인이 안장되어 있습니다.  외국인 선교사님들은 일제 강점기 때 외국인 신분을 활용하여 대한독립을 지원하였으며, 문화보급, 한글 체계정립, 의료시설 보급 등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외국인 선교사님들이 전파한 축구, 야구, 농구, 스케이트는 국내 최대 인기 스포츠가 되었으며 각종 국제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는 등 국위 선양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은 한반도에 월,화,수,목,금,토,일과 같은 요일제도를 확립하였으며 이승만 건국대통령, 한글학자 주시경 선생과 같은 훌륭한 인물들을 배출하여 대한민국이 건국되는데 직·간접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을 관리하고 있는 100주년기념교회 김경래 부이사장(94세, 장로)은 축사를 통해 국민혁명당 김경재 대선후보가 정치인으로서는 최초로 방문하였다며 감사의 말씀과 함께 축복 기도를 해 주셨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연관검색

1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설문조사

국민의힘(한나라당, 2009년 체결)과 더불어민주당(민주연구원, 2019년 체결)이 중국공산당과 업무교류협약(MOU)을 체결한 사실을 알고 계시는지요? (배너를 클릭하세요!) 참여기간 2021-10-07~2022-03-31



국민혁명당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