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 인사말

대표 인사말

손영구 대표 인사말

지금 한국 교회의 당면문제는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 것 인가?

말씀을 떠나 세상적으로 살 것 인가?의 갈림길에 서있습니다.


출20:6 “나는 질투하는 하나님이다.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아들 3~4대까지 이르게 하고,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천대까지 은혜를 베풀리라”


신명기 28장에 보면 하나님 말씀을 듣고 명령을 지키면 세계 모든 민족위에 뛰어나게 하며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며 복이 임하리니,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고 네 몸의 소생이 복을 받고 토지소산이 복을 받고 짐승의 새끼도 복을 받으나 만일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고 하나님명령을 지키지 아니하면 저주가 네게 임하리니, 성읍에서도 저주, 들에서도 저주, 네 몸의 소생과 토지소산이 저주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 자손과 교회가 복 받는 일을 할 것 인가? 아니면 잘 못된 선택을 함으로 저주를 받을 것 인가?의 기로에 서있습니다. 지금 정치지도자, 사회지도자들이 동성연애 허용하는 법, 이슬람교 포교허용, 반기독교 악법, 반성경적법을 제작 실천하려는 움직임이 많기에 우리 기독교인들은 일치 단결하여 하나님의 말씀에 위배되고 반하는 어떤 법도 만들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기독자유당을 창당하였고 신실한 기독교인들을 국회에 보내어 이 일을 감당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말씀이 살아야 교회가 살고 교회가 살아야 국가가 삽니다.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는 성경을 삶의 근원으로 삼는 아세아 최초의 기독교 국가 건설이 그의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읽게 하기 위해 문맹퇴치운동, 의무교육운동을 전개하여 교회가 대한민국 건국에 앞장섰고 위기때마다 교회가 앞장서서 오늘의 대한민국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북한은 김일성이 무신론과 공산주의를 기본으로 삼는 국가를 세워 김씨우상국가, 인권박탈국가, 최빈국가, 군국주의 일인 독재국가로 전락되어 세계의 비웃음 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4/13 총선에는 모든 성도들이 하나로 뭉쳐 기독자유당을 지지함으로 동성연애저지, 이슬람저지, 반기독적, 반성경적법을 저지하도록 해야 우리의 후손과 교회가 복을 받을 것입니다.

이일을 깊이 이해하시고 이 대사에 동참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길이 영광된 조국과 축복된 나라와 부흥하는 교회를 만들기 위해 일심동체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시33:12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